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오늘 신기하게 부산에 눈이 왔네요 ㅋㅋㅋㅋ

정말 펑펑 왔습니다! 하지만, 부산이잖아요!

10분뒤에 뚝! 그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최근에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폭식을 했네요 ㅠㅠㅠ보시죠





첫번 쨰 타자입니다 수.제.버.거

부산대에 위치하고 있는 수제버거 맛집 밸런스버거인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평이 좋아서 달려갔습니다 ㅎㅎㅎ

사실 배고파서 갔죠 ㅋㅋㅋㅋ

고기도 두툼하고 치즈도 많고, 특히나 탄산 매니아인 저를 혹하게 했던건

탄산음료 무한리필!!!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ㅎ

햄버거 단품가격은 4천원 초반대인데, 세트로 하시게되면 2600원이 추가가 되네요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

다음은!?








부산 연산동에 위치한 쪽갈비 맛집인데요!

저는 소금쪽갈비와 양념쪽갈비 1:2 비율로 시켜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배가고파서가 아니라...정말로 ㅋㅋㅋㅋㅋ

중간에는 주먹밥을 시켰는데요! 주먹밥이 양푼이에 나오는데...주먹밥인지 머슴밥인지...

그냥 김하고 밥, 참기름만 넣은 것 같은데 쪽갈비 양념이랑 같이먹으니까

정말 꿀맛이더라구요

요즘 스트레스가 많이 쌓였었는데, 폭식하니까 좀 괜찮아진 것 같습니다 ㅎㅎ




새벽4시 서울고속버스터미널 모습입니다

조용하네요...

서울에 강의가 있어서 부산에서 서울까지 달려갔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정말 좋은분들도 많이만나고, 정말 많이많이 배웠던 하루였네요 ㅎㅎ


요즘 독감이 유행한다고 합니다!

저 처럼 밥을 자주 굶으면 스트레스가 많이 쌓여서 폭식을 하게 되니...

(폭식을 하면 또 스트레스가 쌓이네요 ㅋㅋㅋㅋㅋ살 스트레스)

감기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밥은 최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