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금융 전문 블로그 입니다. 요즘에 해외직구 에 관심이 생겨서 알아보던 도중에, 현대카드 를 이용하면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정보를 핑계로 현대카드 를 알아보고 있는데요! 최근에 홈페이지에서 본 것 같은데, 인터넷에서 카드신청 을 하면 연회비를 100% 돌려준다는 것 같던데,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금융정보 는 현대카드 퍼플 연회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 워낙 발급조건이 까다로워져서 설계사 분들도 연회비를 지원해주시는 범위가 조금 줄어들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우선, 어떤 혜택이 있고 바우처를 제공하고 있는지, 그리고 개인적으로 사용을 해본 후기를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카드 퍼플 은 프리미엄 카드인데요! 즉, 발급조건이 매우 까다롭고 상당수의 연회비가 발생을 하지만, 그만큼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디자인 자체가 너무 이뻐서 굳이 필요없는데 상담신청을 하고 있는 저를 발견하고 있기도 합니다.



현대 신용 카드 중에서 걸작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퍼플 카드는 해외여행을 자주 다니시는 분들에게 유용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우선,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대표적으로 연 1회마다 여행 바우처를 제공해주고 있는데요! 어떤 항공사를 이용하냐와는 상관없이 편리하게 마일리지도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크게 총 3가지의 바우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생활과 여행 , 그리고 호텔과 면세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것들인데요! 개인적으로는 여행보다는 면세점 바우처를 애용하게 되는 거 같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연회비 이상 본전을 뽑았다는 생각은 잘 안들었던 것 같습니다



여행 바우처 같은 경우는 항공권과 오픈마일리지, 그리고 여행패키지 상품에 대해서 30만원 할인권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생활 관련해서는 명품 브랜드 20만원 이용권을 받으실 수 있는데 상세한 브랜드는 DKNY 나 CK , 록시따 , 멜비타 및 폴로 등등 여러가지 브랜드에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 신용 카드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호텔이나 면세점 관련해서는 국내 및 해외의 특급호텔이나 레스토랑 , 스파 및 골프클럽에서 10만원 이용권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면세점도 포함이 되는데, 이중에서 1개만 택해서 이용을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현대카드 퍼플 혜택 은 전반적으로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정리를 하자면, 카드 자체의 디자인이 코팔 플레이트 라는 소재로 되어있어서 매우 세련되었고 여러가지 할인 혜택등을 받을 수 있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단, 요즘 추세는 퍼플 자체의 신규발급이 매우 까다로워져서 현대카드 레드 를 많이 이용하시는 것 같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현대카드 퍼플 연회비 와 관련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위에서도 설명을 드렸지만, 발급조건 이 매우 까다로워져서 대부분 현대카드 레드 를 많이 찾으시는 것 같은데요! 개인적으로는, 내 이용성격에 따라서 평가가 되니 함부로 판단을 할 수 있는 부분은 아니라고 생각을 합니다.



저는 롯데호텔 발레파킹 때문에 현대카드 퍼플 을 신청했다고 할 수 있는데, 처음에는 설계사 분이 연회비를 내주시고 나중에 바우처를 제공해주셨습니다. 하지만, 100% 지원은 못받았고 약 80% 정도만 지원을 받았던 것 같은데요, 가입을 한 첫해만 면제를 해주시고 이후 부터는 현대 신용 카드 연회비를 직접 내야한다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바우처가 필요없다고 하시는 분들은 바우처를 받고나서 사용하기 전에 해지를 요청하시면 연회비가 나가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렇다고 너무 나중에 해지신청을 하시면 5만원에서 6만원 정도 비용이 부과될 수 있다고 하니 유의하시구요. 여행을 자주 다니시는 분들은 성수기에 바우처를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현대카드 퍼플 연회비 관련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혜택도 같이 알아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발렛 을 자주 사용하는데 이 부분에 대해서는 연회비를 뛰어넘는다고 생각을 합니다. 다른 부분은 제가 사용을 잘 안해서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로는 현대 신용 카드 중에서 가장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러가지 유익한 금융 정보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