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경제편입니다 ㅎㅎ

몇 일전 초등학교 동창친구를 만났습니다

어릴 떄 좋은 남자분을 만나서 일찍 결혼을 했는데,

맞벌이를 하는데도 생활비가 부족하다고 하더라구요

서로 이른 나이에 결혼을 하고, 집에서도 지원을 받지않는다는 조건으로

같이살게 되었는데 다른것들은 다 괜찮지만, 경제적인 부분이 조금 힘들다는 이야기를 듣게되었습니다


제가 경제쪽에 관심이 많다보니 

친구에게 도움되는 상품이 어떤게있을까라고 생각을 하다가

롯데캐피탈에서 제공하는 상품인 레이디론이 떠올랐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롯데캐피탈 레이디론 에 대해 포스팅해보려합니다

먼저, 자격조건은 어떻고 어떤 금리를 적용하는지,

마지막으로 제 친구의 승인후기도 잠깐 소개해드리려합니다

먼저, 레이디론은 어떤 상품인지 먼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레이디론이란?


위에서 잠깐 설명드렸듯이 제 친구는

맞벌이를 하고있지만, 생활비가 많이 부족한 상황이었습니다 ㅎㅎ


요즘에 TV에서도 여성전용상품에 대한 광고를 많이하던데,

레이디론은 어떤 조건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레이디론 자격조건


롯데캐피탈에서는 간단한 절차로 다양한 상품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캡론, 레이디론 등이 있는데요

캡론은 다음에 알아보도록하고, 레이디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Lady론은 내가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 실적만으로도

복잡한 서류없이 여성분들에게 빠르게 상품을 승인해드리는 여성전용상품입니다





위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듯이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있는 여성분들이 사용가능하시며,

한도는 최소 백만원부터 최대 2천만원까지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금리면에서 타 은행에 비해 큰 장점을 가지고있다고 생각하는데,

12% 에서 24.9%까지 적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상품들은 27.9%가 일반적인데,

롯데캐피탈 레이디론은 내 신용상태에 따라서 최대 12%까지의 저렴한 금리

안전하게 상품을 이용할 수 있네요 ㅎㅎ


방식은 송금식과 카드식, 혼합식이 있는데

송금식은 승인즉시 신청금액을 내 계좌로 입금을 해주는거고

카드식은 언제 어디서나 ATM에서 출금을 하실 수 있는 방식입니다 ㅎㅎ





상품이용기간은 최대 5년까지 사용가능하며,

수수료는 없습니다 ㅎㅎ

혹시나 타 은행이나 캐피탈에서 상담을 받는데 중계수수료를 요구하는 업체가 있다면

100% 사기이기때문에 절대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요즘에 이런 피해가 자주 일어나더라구요ㅠㅠ


서류는 레이디론 신청서와 신분증사본, 카드거래내역서로 매우 간단합니다

하지만, 카드거래내역서는 필요시에만 요구를하기떄문에

사실 신청서와 신분증만으로도 심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우 간단하네요 ㅎㅎ




2. 레이디론 이용후기


친구는 맞벌이를 하고있지만,

정식으로 입사를 한지 3개월 밖에 되지않아서 상품을 이용하는데 조금 걱정이 많았다고합니다

다른 은행에서는 꾸준한 소득이 증명되지않으면 승인을 해주지 않기때문이죠 ㅎㅎ

하지만 롯데캐피탈 레이디론에서 상담을 받았을 때

간단한 질문과 신용카드연체내역조회, 사용실적조회를 하시더니

5백만원을 금방 승인받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ㅎㅎ


오후늦게 신청을 하는 바람에 은행업무시간이 지나서

당일은 받지못했지만, 그 다음날 바로 입금을 받았더라구요 ㅎㅎ

오전에 신청한다면 바로 당일날 승인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롯데캐피탈 레이디론 조건과 금리, 그리고 이용후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ㅎㅎ

주부이시거나 입사한지 얼마안된 여성분이라도

신용카드사용내역만 확인이 된다면 언제든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고

무엇보다 금리가 낮기때문에 매력적인 상품인 것 같습니다 ㅎㅎ

건강한 금융생활하시고 오늘도 좋은하루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