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ㅎㅎ

오늘 부산날씨는 미세먼지가 많네요ㅠㅠ안그래도 감기걸려서 목아픈데

미세먼지까지 많으니까 더 컨디션이 안좋은 것 같습니다

감기조심하시고, 몸관리 잘하시길바랍니다 ㅎㅎ

오늘은 sk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사실 친구에게 sk상품권을 받았는데 어디에 쓸 수 있을까..생각을 하다가

공유하면 좋을 것 같아서 sk상품권 사용처에 관해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상품권은 내 마음을 표현하기에도 좋은 선물이면서 가장 선호하는 선물?이기도 하죠! (주관100%)

자! 본격적으로 sk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sk상품권 사용처 한눈에 알아보기!


먼저, sk상품권 사용처를 알아보기전에 어디서, 어떻게 sk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고

판매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판매시간 : 월~금 오전 9시30분 ~ 오후 4시30분 (점심시간 12:00 ~ 13:00제외)

2. 결제방법 : 현금 결제만 가능합니다! (2016년 1월 1일부터 적용)

3. 온라인 판매가 중지되었기때문에 지사 및 직영주유소에서 방문구매만 가능하십니다!






sk상품권 사용처 사용안내 부분 입니다



sk상품권 사용처 - 백화점


많은 백화점에서도 SK상품권을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몇군데 백화점을 제외하고는 다 사용가능합니다


1. 대동백화점 제휴종료

2. 대구백화점 , 아이파크백화점 제휴종료

3. 엔터식스 제휴종료

4. 백화점 세이(대전) 제휴종료

5. 디큐브 거제 백화점 제휴종료


SK상품권 사용처 - 대형마트


1. 하이웨이마트 제휴종료

2. 모다아울렛 제휴종료


SK상품권 사용처 - 홈쇼핑

현대홈쇼핑과의 제휴가 2016년 3월달에 종료가 되니까 얼른 사용하셔야겠습니다!

SK상품권 사용처 - 면세점


롯데면세점과 동화면세점과의 제휴가 종료되어서 이 두곳에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SK상품권 사용처 - 레스토랑

저는 개인적으로 불고기브라더스를 좋아해서 자주 가는데요상품권을 자주 사용했었는데

이제 sk상품권을 사용할 수 없게되어서 조금 아쉽네요ㅠㅠ

SK상품권 사용처 - 베어커리,통신,도서/공연

교보핫트랙스에서도 많이 사용했었는데ㅠㅠ

SK상품권 사용처 - 호텔

파라다이스호텔과 롯데호텔, 노보텔애베서더 부산과의 제휴도 종료가 되어서 사용이 불가하네요

개인적으로 많이 이용했던 제휴사가 종료가 되어서 가슴이 아픕니다ㅠㅠ


SK상품권 사용처 - 패션,건강,렌터카/정비

정관장과의 제휴가 종료되었다니!! 다시 제휴맺어주시면 안될까요?

SK상품권 사용처 - 레저/여행사


여기까지 SK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SK엔크린 보너스카드 공식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링크걸어드릴게요!


[SK엔크린 상품권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개인적으로는 제가 자주이용하는 제휴사와의 제휴가 종료가 많이되서 안타깝긴 하지만

그래도 백화점뿐만아니라 대형마트 등등 아직도 많은 제휴사와 제휴를 진행중이기 때문에

사용처는 정말 많고 편리한 것 같습니다 ㅎㅎ

상품권같은경우는 회사에서 많이 받는편인데, 백화점이나 대형마트에서만 사용하지말고

앞으로는 호텔이나 레스토랑쪽에서도 SK상품권을 사용해봐야겠습니다^^


혹시나 제휴가 종료되서 사용기간이 만료될 수도 있기때문에 위에 링크된

SK엔크린 상품권 공식홈페이지에서 한번 더 확인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캐리어 택 선물받았는데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ㅠㅠㅠ고마워~

여기까지 SK상품권 사용처 포스팅이었습니다

일교차가 심하니까 감기조심하시고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