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꿈해몽 전문 블로그 입니다. 오늘은 토끼와 관련 된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토끼를 떠올리게 되면 긍정적인 이미지가 떠오르는데요, 옛 조상님들 말씀으로는 태몽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전반적으로 긍정적인 풀이들이 많은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끼꿈해몽 의미를 알아보기 전에 드리고 싶은 말씀은 주로 아침에 보실텐데, 100% 믿기 보다는 어느정도 참고를 하는 편이 좋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운세 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너무 일상에 큰 반영을 하게 되니까 조금 걱정이 되면서 하루 패턴이 무너지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ㅎㅎ



1. 가족이 토끼 새끼를 안고 들어오는 꿈 - 태몽과 관련이 있습니다. 딸을 낳게 될 징조입니다. 


2. 고양이가 토끼를 물고 가는 꿈 - 재산의 손실이 있거나, 집안에 도둑이 들어서 어떠한 손해가 있을 수 있는 꿈꿈해몽 입니다. 사고와 관련이 있습니다. 


3. 달에서 토끼가 방아를 찧는 꿈 - 집안이 화목해지는 길몽입니다. 커플이 이와 같은 꿈을 꿨을 경우에는 결혼을 할 수 있으며 임신과 관련 된 소식을 들을 수 있습니다.



4. 토끼들이 들판에서 돌아다니는 꿈 - 내가 추진하거나 맡고 있는 일이 잘 풀릴 것 이고, 앞으로 중대한 일을 책임질 수 있는 계기가 생깁니다.


5. 산토끼를 따라가는 꿈해몽 - 잃어버린 물건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어떠한 도움을 받아서 중대한 일이 잘 풀리거나 힘든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기쁜 소식이 생길 징조입니다.


6. 집안에 토끼가 들어오는 꿈 - 토끼는 재물과 관련이 있습니다. 집안에 재물과 돈이 들어올 수 있고 여러곳에서 외상 값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풀속에서 토끼를 잡는 꿈 - 돈과 재물이 생길 징조이고, 생산직에 종사를 하고 있다면 큰 사업성과를 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어떠한 일을 추진하고 있다면 크게 번창할 수 있습니다.


8. 토끼를 기르는 꿈 - 다양한 사업을 벌이거나 어떤 직장 속에서 인정을 받게 됩니다. 또한 여러 직무를 경험함으로써 앞으로 큰 꿈을 가지게 됩니다


9. 예쁜 흰 토끼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해몽 - 결혼한 여자는 임신을 하게 되고 아주 이쁜 딸을 낳게되는 태몽과 관련 된 꿈입니다. 또한, 집 안에 손님이나 기쁜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10. 토끼가 새끼를 낳고 있는 꿈 - 재물과 관련이 있습니다. 큰 재물을 얻을 수 있으며 어떠한 일에 몰두 함으로써 눈으로 보이는 큰 성과를 보이게 됩니다.


11. 토끼가 뛰어다니는 것을 보는 꿈 - 지위와 신분이 높아지고 승진을 할 수 있습니다. 진전이 없었던 일이 잘 풀리고 좋은 결과를 가지게 됩니다.


12. 집안식구가 토끼새끼를 안고 들어오는 꿈 - 결혼한 여자는 아주 예쁜 딸을 낳게 됩니다. 또한, 학용품이나 선물 , 재물을 선물받을 수 있습니다. 웃음이 가득한 환경에서 자라나게 됩니다.



13. 토끼가 손을 물어서 피가 나는 꿈 - 횡재와 선물 그리고 기쁜 소식을 접할 수 있으며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서서히 잘 풀리게 됩니다.


14. 토끼를 기르는 꿈 - 나를 속이려는 사람들을 알게 되고, 이러한 속임수에 넘어가지 않습니다. 또한, 사람과의 관계에서 큰 꺠닳음을 얻게 됩니다.


15. 내가 토끼를 잡는 꿈 - 갑작스러운 이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실제로 복권에 당첨 된 사람이 꾼 꿈이라고 합니다.



16. 토끼에서 먹이를 주는 꿈해몽 - 학문탐구나 어떠한 연구 , 출판 , 발표를 하거나 학술세미나에 참석을 해서 큰 호응을 얻게 됩니다. 사람들 앞에서 하는 일일 경우에는 큰 호응을 받고 인정을 받게 됩니다.


17. 토끼우리에서 토끼가 나오려고 하는 것을 보는 꿈 - 내가 소속이 되어있는 곳에서 나오게 될 계기가 생깁니다. 더 큰 직장에서 일할 수 있으며 더욱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토끼꿈해몽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전반적으로 길몽적인 부분이 많은데, 태몽과 금전적으로 많이 엮여있는 것 같습니다. 너무 100% 믿지 마시고, 참고만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분이 좋은 토끼꿈인 것 같네요^^ 블로그에 유익한 정보들이 많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