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팝카드 청소년등록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의점이나 카페, 베이커리, 영화 등등

다양한 할인을 받을 수 있고 교통카드로도 많이

사용되는 팝카드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비슷한 교통카드로는 티머니가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오래전부터 팝카드를 사용해와서

가장 편리하고 무엇보다 제휴가 되는 지점들이

많아서 더 선호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청소년등록이나 어린이등록을 하지않으면

성인요금으로 교통비가 차감이 되는데요!

시간이 지날수록 교통요금이 비싸지고 있어서

청소년이나 어린이라면 필수적으로 등록을 하셔야합니다


등록을 하지않고 따로 버스기사님에게 학생이라고

밝혀도 되지만, 지하철이나 다른 대중교통을 이용할떄에는

무인시스템으로 되어있는게 많기때문에 아무래도

등록을 하시는게 더 좋으실 것 같습니다 ㅎㅎ





본격적으로 팝카드 청소년등록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검색포털에 팝카드라고 검색을 하시면

사이트영역에 공식홈페이지가 뜨는데요!


팝카드 소개부터 모바일, 멤버십, 이용방법 및

카드혜택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매달 팝카드에서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때문에 학생이시라면

잘만 이용하시면 매달 공짜로 영화를 볼 수 있다고하네요





팝카드 공식홈페이지 메인입니다

하단에보시면 티머니카드, 팝신용파드, 멤버십카드

모바일팝카드 등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나오면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안내를 하고 있는데요!


저는 교통카드 기능만 있는줄 알았는데, 

신용카드랑 멤버십 기능까지 있는거는 처음알았습니다

우측상단에 보시면 카드등록 박스가 있는데





클릭을 해주시면 팝카드 청소년등록 및 어린이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하지만, 카드를 등록하기전에 로그인을 해주셔야하는데요!

회원가입과정은 복잡하지않고 1분정도면 가능하니

간단하게 계정을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휴대폰인증이나 I-PIN 인증으로

간단하게 가입을 하실 수 있는데요!

별도의 아이디나 비밀번호, 주민번호같은건 필요없고

휴대폰으로 인증만 하시면 카드등록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간단하게 로그인을 하시면 위 화면과 같이

카드등록을 하는 창이 뜨는데요!

팝카드번호의 앞자리는 1019 로만 시작하기때문에

혹시나 카드번호를 확인하는 과정에서 번호가 틀리다면

다시 확인을 하시거나, 서비스센터에 연락을 하셔야합니다





팝카드의 번호는 팝티머니카드의 뒷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총 16자리이니까 착오없이

작성하시길 바랍니다 팝카드 청소년등록 을 할 때에

카드 번호가 없으면 등록절차를 밟으실 수 없습니다ㅠㅠ





번호를 입력하시면, 멤버십선택/약관동의 창이 뜨고 

체크를 하시면 개인정보입력 후 정상적으로

팝카드 청소년등록 이 완료됩니다 ㅎㅎ





지금 팝카드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각종 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 GS25에서

행사상품에 한하여 추가 최대 25% 할인을 해준다고하니

얼른 팝카드를 들고 편의점으로 가시길 바랍니다

ㅋㅋㅋㅋㅋㅋ강요는 아닙니다 :)





여기까지 팝카드 청소년등록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공식홈페이지 우측에 보시면

나만의 등급과 카드내역 및 관리, 잔액조회도 하실 수 있으며

멤버십 조회를 통해서 매달 받으실 수 있는 혜택도

조회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도움이 되셨길바라면서, 안전하게 대중교통 이용하시길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