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갑자기 너무 더워진 것 같지 않나요?

날씨가 저번해에 비해서 여름이 빨리오는 것 같네요ㅠㅠㅠ

기후가 조금씩 변화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4계절이 뚜렷했었는데, 이제는 겨울과 여름만 있는 느낌이ㅠㅠ

그래도 잠깐 봄에 여유를 느낄 수 있어서 좋네요 ㅎㅎ

어제는 온천천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벚꽃축제 구경하러 한번 다녀왔었는데,

온천천 오래만에 가니까 너무 좋다라구요 ㅎㅎ

조금 리모델링을 한 탓인지 쓰레기통도 생기고 주변에 먹거리거리도 많아진 것 같습니다

카페도 많아져서 여러가지를 고를 수 있어서 좋네요



여기는 서울에 위치한 도심형 공항인데요!

해외여행 갈 때 공항에서 가장 불편한점이 기다리는 시간이 아닐까 생각이되는데,

도심형공항을 이용하게 되시면 따로 기다릴필요없이 바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물론 수화물도 배송을 해줘서 매우 편하구요 ㅎㅎ

여기서 바로 인천공항으로 가는 리무진도 제공하고 있다고 하는데

가격은 한 1만6천원 정도였던걸로 기억이 납니다

여러가지 항공사가 많은데 대표적으로 대한한공 아시아나 유나이티드항공 에어케나다

등등 전 세계에 있는 항공사가 이 도심형 공항에 다 모여있네요

아직까지는 이용을 해보지는 않았지만 

조만간 해외에 출장을 가거나 여행을 갈 때 도심형 공항을 이용해보려 합니다 ㅎㅎ



'바보청춘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살이 너무 쪘다  (0) 2016.05.31
도서관에서 생활하기  (0) 2016.05.26
서울 코엑스몰 처음가봤네요  (0) 2016.05.18
명품고깃집 최고  (0) 2016.05.17
유학설명회는 어떤가?  (0) 2016.05.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