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오늘은, 사진합성프로그램 funny photo maker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funny photo maker 은 포토샵이 어려우신 분들에게


가장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됩니다 ㅎㅎ


예전에는, 포토샵이 없으면 사진합성같은게 어려운면이 많았는데


이제는 여러 어플뿐만 아니라, 프로그램들이 등장해서 


좀 더 쉽고 편리한 사진합성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 이제 사진합성프로그램 funny photo maker 사용방법 알아볼까요??


링크 걸어드릴게요^^


[funny photo maker 다운받는 곳_네이버]



funny photo maker 사용방법


네이버에 funny photo maker 을 검색하시게 되면,


통합창에서 바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ㅎㅎ


위에있는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다운받아주시구요!




다운받다가 페이지 밑에있는 후기를 한번 봤는데


대부분 평이 좋더라구요^^


하지만, 아쉽다는 점은 업데이트가 자주 되지 않아서


불편하다 라는 분들이 몇분 계신 것 같아요 


일단은 합격!





funny photo maker 다운받으실 때 주의할점은


빠른설치(권장)을 설정하지 마시고,


밑에 있는 사용자 지정 설치(고급)을 설정해주시는게 좋아요


그리고, 밑에 Opera Browser설치체크를 해제 해주세요


왜냐하면 필요없는데 같이 설치가 됨으로써 


속도가 느려질 수도 있거든요^^



자, 설치가 완료되셨다면


funny photo maker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ㅎㅎ






funny photo maker 을 다운받고 실행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중간에 OPEN Image 에는 첨부하고자 하는 사진이 뜨구요


오른쪽에 있는 프래임에는 다양한 사진들을 적용할 수 있는


프레임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ADD IMAGE를 누르신다음, 원하시는 사진을 첨부하세요!


그러면, 위와같은 사진이 뜨는데요


저는 귀여운 돼지사진을 넣어봤습니다^^


funny photo maker 사용방법에서 가장 편리한점은


오른쪽에 있는 프레임을 클릭만 하면,


화질 꺠지는 것 없이 자연스럽게 합성이 된다는점이 가장 좋은 것 같네요 ㅎㅎ






저는 이렇게 프래임을 정해서


합성을 해봤습니다!


전혀 어색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합성이 잘되었네요ㅎㅎ


funny photo maker의 장점은


화질깨짐이 없이 자연스럽게 합성된다는걸 꼽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마음에 드는 프래임으로 합성을 했다면 저장을 해야겠죠?




위에 있는 EXPORT 를 누르시게 되면


위와 같은 창이 뜨는데요!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에도 공유를 할 수 있네요!!


친구들과 재밌게 공유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SAVE를 눌러주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Export Directory 에 저장하실 곳을 설정을 해주시고,


다른 체크표시는 건드리지 않는게 좋습니다 ㅎㅎ


위에있는 KEEP THE ASPECT.... 체크해제를 하게되면


사진이 꺠져서 나오기때문에


그냥 두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여기까지 사진합성프로그램 funny photo maker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알고보니 엄청 간단하죠?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공유도 할 수 있고


친구들과 재밌게 소통할 수도 있는 


좋은 프로그램인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다른 사진합성프로그램보다 


화질이 좋게 나온다는 점이 가장 메리트 있는 것 같네요 ㅎㅎㅎ



사진합성프로그램 funny photo maker 사용방법이 


도움되셨다면 다행이네요^^ ㅎㅎ


저는 자주 사용할 것 같습니다^^





지나가다가 당나귀? 가 있길래 찍어봤는데


귀여우면서도 불쌍하네요 ㅠㅠㅠㅠ


아무튼, 다들 좋은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