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중국에서 엄청난 황사가 온다고하는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ㅠㅠ

다른 SNS에서 보기를, 오늘 밖에 하루종일 돌아다니는것은

하루종일 담배를 피는것과 같다고 하네요

이렇게 표현하니까 더 와닿는 것 같습니다 ㅎㅎ


오늘은 리드코프 무직자 상품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대부분, 직장인을 대상으로 승인을 내주는 경우가 많은데

각 은행마다 무직자분들에게 특화된 상품을 취급하는 은행들이 

몇군데 보이더라구요 ㅎㅎ

그중에 리드코프 이용자들의 후기가 좋아서 한번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상품 조건/금액/절차




점점 경제가 안좋아지면서, 

돈을 빌릴 수 있는 상품에 대한 인식도 달라지고 있다고 합니다 ㅎㅎ

예전에는 금전적인 부분으로 돈을 빌린다고 하면 부정적이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경제가 안좋아져서 각 상황에 맞는 상품이 출시되고,

무직자분들에게 특화된 상품들이 나오기 시작하네요 ㅎㅎ

어떤 절차로 이용할 수 있고, 금리는 어느정도인지 알아보겠습니다!




1. 이용안내




리드코프에서 제공하는 무직자상품은

나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이용할 수 있는 한도가 정해진다고 합니다 ㅎㅎ

최대 2천만원까지 가능한데요!

나의 신용등급을 무료로 조회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리드코프 상품 무작자 이용하는 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대상은 만 20세이상 ~ 만 55세 이하의 고객님입니다ㅎㅎ

다른 은행과의 차이점은, 소득구분이 따로 없다라는 점인데요!

내가 꾸준히 건강한 금융생활을 해왔다면

빠르게 승인을 받을 수 있다 라는 점으로 해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1. 대상 : 만20세 ~ 만55세 이하

2. 소득구분 : 무직자 / 직장인 / 아르바이트생 등등

3. 한도 : 최저 백만원 ~ 이천만원

4. 금리 : 연 27.9% (연체금리 동일)

5. 기간 : 5년

6. 수수료 : 없음

7. 상환법 : 자유상환






리드코프 무직자 상품을 이용하는데 있어서 필요 서류

내 신용이 어떤가에 따라서 정해집니다 ㅎㅎ

대부분, 신분증사본과 원초본, 재직증명서/소득증명서류 등으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한도와 금리는 당사의 신용평가시스템에 따라서 차등적용된다고 하네요




2. 절차


절차는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ㅎㅎ

인터넷 / 전화 / 모바일로 나눌 수 있는데요

각 절차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1. 인터넷 절차

인터넷절차는 간단합니다 ㅎㅎ

공식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셔서 간단하게 작성을 하시면 

신청이 가능하신데요!

참고하실점은, 본인인증을 거쳐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공식홈페이지 링크 걸어드리겠습니다

[관련링크 : 리드코프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2. 전화절차

전화로 신청하시는 방법은 위에 적혀있는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신 후,

상담원분이 안내해주시는 절차를 따라주시면 됩니다 ㅎㅎ

저는 인터넷보다 전화로 신청을 했었는데,

빠르고 친절하게 설명을 잘해주시더라구요 ㅎㅎ






3. 모바일 절차

모바일 절차는 인터넷 절차와 비슷합니다 ㅎㅎ

단, 모바일로 사용을 하시는데 외부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이

편리한 것 같네요 ㅎㅎ




3. 내 한도를 조회해보자




리드코프 무직자 상품을 이용하는데 있어서 편리한점은

당사 내 시스템에 의해서 가상으로 한도를 조회할 수 있다라는 점입니다ㅎㅎ

간단하게 연령과 직업구분, 소득과 채무상태를 체크하시면

결과가 나오는데요!

저는 한도가 7백만원이 나오네요 

참고하시면서 상담원분께 자세한 사항을 문의하시면

정확한 한도를 아실 수 있습니다 ㅎㅎ






공식홈페이지에 가시면 

1:1 채팅상담으로도 문의를 하실 수 있으니까

전화하기가 조금 꺼려지시거나 모바일로 알아보고 계시는분들은

채팅상담신청을 이용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용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저녁 7시까지만 상담이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여기까지 리드코프 무직자 상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ㅎㅎ

공식홈페이지에 '자주묻는질문' 카테고리에 가시면

많은 분들이 질문을 해주신 공통질문들이 많으니까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제가 한번 상담을 받아보니까 

밀린돈없이 꾸준히 상환을 하고, 3개월 이상 꾸준한 소득이 나오고 있다면

98%는 승인을 해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참고하세요^^

좋은하루되시고, 건강한 금융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