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비가와서그런지 마음이 편안하니, 책읽기 좋은 날 같네요 ㅎㅎ

오랜만에 카페에 가서 여유를 즐겨야겠습니다ㅎㅎ

오늘은 페퍼저축은행 무지개론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합니다!


인터넷에서 워낙 많은 상품들과, 또 뉴스에서 안좋은 말들이 너무 많이나와서

여러가지를 비교해본다고 고민이 많았는데요!

다양한 상품들을 검색해보다가 999무지개론을 알게되었습니다 ㅎㅎ

먼저, 페퍼저축은행 무지개론 상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퍼저축은행 무지개론 자격/상세설명


제가 관심있게 본 이유중의 하나는 페퍼저축은행 무지개론이 금감원에서 선정한

우수한 금융신상품으로 선정이 되었다는 기사를 보고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요즘 고금리때문에 문제가 많은데, 

'연체를 하지 않는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최초 2년간 최대 연10% 에서 11.5% 까지 

금리인하를 해준다는점 덕분에 우수 신상품으로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ㅎㅎ

모든 금융상품을 이용하기에 앞서 신용이 가장 중요한데, 연체를 하지않고 꼬박꼬박 잘 지킨다면

건강한 경제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1. 한도 및 금리 소개


한도는 최소 백만원에서 오백만원까지 가능합니다 ㅎㅎ

금리는 27,9% 가 최초로 설정되어있지만, 위에서 소개해드린바와 같이

연체를 하지 않고 꾸준히 납부를 한다면 최대 연 20% 까지 금리를 인하해준다고 합니다 ㅎㅎ

즉, 성실 납부를 한 고객에 한하여 9%까지 내려준다는 뜻이죠

저는 개인적으로 이부분이 너무 마음에들었고,

금방 상환을 하겠다고 마음은 먹지만, 사람일은 어떻게 될지 모르기떄문에

연체없이 성실한 경제활동만 한다면 나중에는 긍정적인 결과가 나올거라 생각을 해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2. 제출서류 및 기간



저는 인터넷으로 신청을 했습니다 ㅎㅎ

제출서류는 신용등급이 얼마나 되느냐에 따라 사람마다 다르지만

저는 신분증과 건강보험 납부확인서와 추가 1가지 서류만으로 승인이 되었습니다

인터넷 신청뿐만 아니라, 영업점 방문신청도 가능하다고 하니

빠른시간내에 필요하신분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연락해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습니다 ㅎㅎ




여기까지 페퍼저축은행 무지개론 이용후기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ㅎㅎ

999무지개론 뿐만 아니라, 금리가 매우 저렴한 페퍼저축은행 햇살론 상품도 있다고하니까

참고를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정리를 하자면,

연체를 하지않고 꾸준히 상환을 한다면 금리를 9%까지 내릴 수 있으니

꾸준한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다면 정말 좋은 상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