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오늘은, 익스플로러 애드블록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려합니다!


크롬 애드블록 설치방법은 다음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평소에 유투브나 다른 동영상등을 시청할 때


내 의사와는 상관없이 광고를 볼 수 밖에 없죠....


짜증나기도 하고 귀찮기도 합니다 ㅠㅠ


저는, 축구를 좋아해서 해외축구스페셜 같은 짧은동영상등을 즐겨보는데,


2분까지 동영상을 보기위해서 1분동안 광고를 봐야하는게


너무 싫더라구요..


그래서 광고를 차단할 수 있는 익스플로러 애드블록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익스플로러 애드블록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익스플로러 애드블록 설치하는 방법

먼저,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익스플로러 버전/크롬버전이 있습니다

오늘은 익스플로러 애드블록 버전에 대해 알아볼게요^^

심플애드블록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링크 걸어드리겠습니다^^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심플애드블록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Download now 눌러주시고, Download Installer 를 눌러주세요ㅎㅎ


그리고, Install for internet explorer 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크롬으로 포스팅하고 있어서 


회색단추로 나오는데요 원래는 연두색 단추입니다^^


설치를 완료하셨다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뜹니다 ㅎㅎ




샬라샬라 추가 기능을 사용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라고 뜨는데


사용을 눌러주세요!




이런창이 뜨는데 가볍게 확인 눌러주시구요^^


익스플로러 애드블록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치를 완료하고나면, 우측하단에 빨간색으로


아이콘이 하나 보이실꺼에요 ㅎㅎㅎ


그러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다는 표시입니다^^


동영상에서 광고가 사라지니 훨씬 시원시원하고 


한국인의 정서?에 잘 맞는 느낌이네요^^



여기까지 익스플로러 애드블록 설치하는 방법이었습니다!


다음편은, 크롬 버전 크롬 애드블록 설치하는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먹은 정식입니다 


너무 행복했네요....ㅠ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