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이번에는 익스플로러11 빈페이지 뜰 때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합니다 ㅎㅎ


새해에 은행이나, 관공서 홈페이지에서 중요한 서류처리를 할 떄


또는 수강신청을 할 때


인터넷 창을 켜면,


가끔 익스플로러11 빈페이지가 뜰 떄가 있죠?


그럴 떄는 정말 난감합니다 


특히, 수강신청 할 때 익스플로러11 빈페이지가 뜨면 하...


자! 익스플로러11 빈페이지가 땔 때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익스플로러11 빈페이지 뜰 때 해결방법



이렇게, 익스플로러 11 빈페이지가 뜰 때는


일단, 제어판을 들어가줍니다 



제어판에 들어가면, 여러가지 항목들이 많은데요,


[제어판 - 관리 도구]로 들어가주세요!!




관리도구로 들어오셨으면, 중간쯤에 '로컬 보안 정책'이 있습니다


[관리도구 - 로컬 보안 정책]으로 들어가주세요 !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창이 뜨는데요!


로컬 정책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로컬 정책 - 보안 옵션] 을 클릭해주시면,


위와같이 여러가지 항목들이 뜨는데요!!


밑쪽에 


'사용자 계정 컨트롤:기본 제공 관리자 계정에 대한 관리자 승인 모드'


사용 안함으로 지정되어있습니다


[사용 안함 --> 사용] 으로 지정해주세요


그리고, 적용 확인 후 


꼭 재부팅을 해주셔야 합니다^^




익스플로러11 빈페이지가 뜰 때 해결방법입니다 ㅎㅎ


아마도, 대부분 다 해결되실꺼에요^^


아참! 저는 윈도우7 기준으로 작성을 했구요,


윈도우8 으로 들어가는 경로를 설명해드리자면,


[제어판 - 시스템 및 보안 - 관리 도구 - 로컬보안정책 - 로컬 정책- 보안 옵션]


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익스플로러11 빈페이지 뜰 때 해결방법 이었습니다 ㅎㅎ


익스플로러 빈페이지가 뜰 떄 당황하지 마시고,


천천히 읽어보시면서 해결하시구요


마지막에는 꼭 재부팅 해주시는거 잊지마세요 ㅎㅎ^^




오늘은 날씨가 참 좋네요 ㅎㅎㅎ


다들 좋은하루 되세요^^


여기까지 익스플로러11 빈페이지 뜰 떄 해결방법이었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