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바보청춘 김동진입니다^^


오늘은, 노트북 컴퓨터 블루투스 켜기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ㅎㅎ


블루투스는 


휴대용 기기나, 스피커, 마우스등을 유선으로 말고 무선으로


컴퓨터와 연결해주는 기능인데요!!


여러가지 문서들을 쉽게 옮길 수 있어서 


잘 활용한다면 정말 편리한 기능인 것 같습니다^^



자! 이제 노트북 컴퓨터 블루투스 켜기방법을 알아볼까요 ㅎㅎ?


일단, 저는 아이폰과 컴퓨터를 연결시켜보려 합니다 ㅎㅎ



노트북 컴퓨터 블루투스 켜기방법

1. 스마트폰 블루투스 기능 켜기

당연한 절차겠죠?

스마트폰 블루투스 기능을 켜준 후,


[제어판 - 장치 및 프린터] 로 들어가줍니다 ㅎㅎ


들어가면, 




이렇게 기존에 연결되어있는


기기들이 나타나는데요ㅎㅎ


바로 연결을 해주시면 끝!입니다^^



여기서, 잠깐!


노트북 컴퓨터 블루투스 켜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있는데요!


저도 여기서 많이 힘들었는데,


아무리 저렇게 해도 장치가 뜨지 않는다! 하시면


"노트북 회사 홈페이지로 가서 드라이버를 다운받으세요"


저는, 노트북 불루투스 켜기가 정말 안되길래


고민하고 있었는데,


드라이버가 안 깔려있었던거였네요 ㅎㅎㅎ




자사 홈페이지 - 드라이버 설치메뉴로 들어가셔서


꼭 다운 받으세요!


링크 걸어드릴테니까 확인해보시구요^^



[삼성 드라이브 센터_삼성공식홈페이지]




[LG 드라이버 센터_LG공식홈페이지]




[레노버 드라이버 센터_레노버공식홈페이지]




노트북 컴퓨터 블루투스 켜기에서 가장 중요한 사항이


드라이버 설치여부인 것 같습니다 ㅎㅎ



정상적으로 스마트폰과 노트북이 연결이 되었다면


노트북에 인증코드가 뜨면서,


스마트폰에 나타나있는 번호와 일치하는지 여부를 물어봅니다 


일치하면, 스마트폰에서 연결을 눌러주시면


정상적으로


노트북 컴퓨터 블루투스 켜기는 끝입니다^^




아참, 윈도우 8 은 더 간단합니다 ㅎㅎ






스마트폰 블루투스를 켜주시고,


저 과정으로 실행해주시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으실꺼에요^^


노트북 컴퓨터 블루투스 켜기방법! 간단하죠 ㅎㅎ?



다시말씀드리지만,


노트북 컴퓨터 블루투스 켜기에서 가장 중요한건


'드라이버 설치 여부!' 라는거


잊지마세요^^


여기까지 노트북 컴퓨터 블루투스 켜기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블루투스 잘만 사용한다면


제일 편리한 기능이 아닌가 싶어요^^




날씨가 풀기 시작하는데,


항상 따뜻한 하루 되시고 화이팅하세요 ㅎㅎ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