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불경기 때문에 대부분 할인기간이 아니면 구입을 안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생활정보는 랜드로바세일기간 입니다. 개인적으로 구두하면 랜드로바 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디자인 뿐만 아니라 편안해서 계속 선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랜드로바는 금강제화 매장에 가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상품권이 있으실 때 방문하시는 경우가 대부분 인데요! 가격대가 조금 비싸기 때문에 세일기간에 많이 찾으십니다.



사실 랜드로바세일기간 은 정기세일 제외하고는 정해져있지 않습니다. 매장에 전화를 해봐도 정확한 날짜를 모르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물론 공식홈페이지에 가끔 공시가 되지만 매일 들어가보기에는 조금 귀찮구요



오늘 포스팅에는 언제 금강제화 세일기간 인지, 랜드로바세일기간 인지 안내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본사에 지인이 없는 이상, 정확한 기간은 알기가 힘듭니다.


1. 금강제화 페이스북 페이지



많은 분들이 놓치시는 부분 입니다. 금강제화 페이스북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좋아요 및 팔로우를 누르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가장 먼저 랜드로바세일기간 을 확인할 수 있고 또 세부적인 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금강제화 오프라인 매장 연락



다음은 오프라인 매장에 연락을 해서 세일기간에 문자를 요청하면 매달 또는 정기적으로 있는 세일기간을 통보해줍니다. 예전에 랜드로바 매장에 가서 멤버쉽 가입을 하니, 정기적으로 세일기간을 안내해주더라구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공식홈페이지 하단에 매장찾기 를 누르시면 각 지역별로 확인하실 수 있는데 위치뿐만 아니라 전화번호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굳이 방문하실 필요는 없고 해당 매장에 전화를 해서 할인정보를 요청하면 자세하게 안내를 해주시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랜드로바세일기간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부분 SNS는 이용하시기 떄문에 각 본사 페이스북 채널을 이용하시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합리적인 소비 하시길 바라면서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